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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주차 FAQ

나이스 무인주차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무인주차 서비스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상담센터 1522-0741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기차 충전 FAQ

나이스 전기차 충전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전기차 충전기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상담센터 1533-2522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사업 FAQ

나이스 현금사업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현금지급기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상담센터 1577-4655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CCTV 영상사업 FAQ

나이스 영상사업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영상사업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상담센터 1522-4345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이스아이 모바일 앱 FAQ

  • Q

    나이스아이 서비스 이용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내용열기
    A

    나이스아이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하여 통신하므로, 사용자 환경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을 가방 등에 넣었을 경우, 통신이 불안정 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할 경우, 케이스의 종류에 따라 통신이 불안정 할 수 있습니다.

  • Q

    입주민 등록을 했는데도 문이 안열려요?

    내용열기
    A

    1) 입주민 등록 상태가 승인 완료인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이스아이는 나이스인증단지의 입주민을 대상으로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입주민 정보를 등록하더라도, 관리소에서 승인하지 않으면 입주민등록이 완료되지 않아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입주민 정보등록을 해음에도 관리소에서 승인이 되지 않는다면, 관리소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주민 등록상태가 승인 완료인데 문이 안열려요?
    간혹 입주민 등록이 정상적으로 되었음에도 문이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차례 시도해도 계속 증상이 반복된다면, 주민 정보가 공동현관 출입기기에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으니,
    관리소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스마트폰을 재부팅 했거나 기기를 변경했다면, 출입기기 갱신이 필요합니다.
    출입기기 갱신은 다음의 경로로 가능합니다.
    - 나이스아이 App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중앙에 위치한 “출입기기” 메뉴 클릭 > Bluetooth연결 > 내휴대폰기기 항목에 있는 “갱신” 버튼 클릭하여
    갱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공동현관 출입문이 잘 열리다 열리지 않습니다.

    내용열기
    A

    나이스아이 앱이 실행 중인지 확인, 나이스아이 앱 핸드폰 베터리 최적화 및 앱 실행 고정 설정을 권장 드립니다. (관리사무소 배포 매뉴얼 참조) 단, 아이폰 사용자분은 공동현관 출입전 나이스아이 앱을 실행해주셔야 합니다.(iOS 보안정책 규정의 제한)

  • Q

    방문차량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내용열기
    A

    차량번호를 띄어쓰지 않았는지, 정기권 차량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방문등록기간을 지정하였는지 확인 후 재 등록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키오스크 FAQ

나이스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키오스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상담센터 1577-0295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키오스크 단가가 어느정도 되나요?

    내용열기
    A

    키오스크는 모델별로 가격이 상이하며 구매 및 렌탈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키오스크 장비 정보는 '사업소개 > 무인화솔루션BIZ > 키오스크사업'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확인 가능합니다.
    일정 수량 이상일 경우 커스터마이징 제작이 가능하며 제작문의는 1577-029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

    어떤 솔루션이 있나요?

    내용열기
    A

    대표적으로 WIKI 솔루션, 셀프 결제 솔루션, 통합발권 솔루션, 스터디카페 솔루션 등이 있습니다.
    WIKI 솔루션은 식당, 카페와 같이 일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주문관리, 매출관리가 가능합니다.
    통합발권 솔루션은 박물관, 테마파크 등 위락시설에서 티켓 발권, 입장관리가 가능합니다.
    상세기능은 1577-0295로 문의주실 경우 상담이 가능합니다.

  • Q

    키오스크 도입을 원할 경우 언제부터 설치가 가능할까요?

    내용열기
    A

    설치일 기준 최소 D-7(영업일 기준)에 요청주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일정에 맞추어 설치 가능합니다.(매장 상황에 따라 추가 일정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인테리어 및 통신 Lan, 전원 선은 별도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 Q

    키오스크 설치시 운송비, 설치비가 따로 발생하나요?

    내용열기
    A

    운송비는 서울/경인 지역일 경우 무상으로 제공되며 서울/경인 외 지역일 경우 운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비는 매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Q

    유지보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내용열기
    A

    당사 콜센터(1577-0295)로 문의주시면 전국 지사에서 출동하여 현장 방문 후 유지보수가 진행됩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am 09:00~pm 20:00 / 토요일 am 09:00~pm 18:00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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